본문 바로가기
생각과 꿈

긍정적인 사람은 한계가 없고, 부정적인 사람은 한 게 없다.

by 인챌 2022. 3. 2.

관점을 바꿔라.

일본 백화점의 매출 증가 사례. 매장은 판매하는 곳 -> 매장은 고객이 구매하시는 곳.

 

 

질문이 생각을 바꾼다.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-> 시간을 뭐로 바꿀까?

 

 

We start where others stop. 우리는 다른 사람이 멈춘 곳에서 시작한다 -> 애플의 감탄이 나오는 포장.

 

 

앎의 단계.

1. 알고 있는 / 인지하고 있는

2. 이해하다.

3. 깨닫다 -> 깨달음은 경험을 통해 얻을 수 있다.

 

 

고객이 하고 싶은 건 하게하고, 하기 싫은 건 대신해주면 비즈니스가 된다.

 

 

 

댓글